Story Lipdub
화려한 연출과 탄탄한 스토리로 구성하는 대규모 영상 퍼포먼스
아이디어와 팀워크가 결합된 원테이크 뮤직비디오
일반 기업 뿐만 아니라 대학, 기관, 단체의 챌린지 영상으로도 많이 만들어지는 립덥은 중간 편집 없이 처음부터 끝까지 이어지는 형태의 뮤직비디오입니다. 여러명의 인원이 릴레이 형식으로 촬영을 진행하기 때문에, 중간에 NG가 나면 처음부터 다시 시작하는 팀 프로젝트 미션입니다.
일반적인 립덥이 주로 쇼 퍼포먼스 위주라면, 21그램은 여기에 "이야기"와 "탄탄한 구성"을 가미한 <스토리 립덥>을 선보입니다. 기업의 성격과 장소, 강조 포인트 등을 사전에 꼼꼼히 체크하여 컨셉을 구성하고, 참여자들이 직접 스토리를 만들고 이에 대한 퍼포먼스를 구성할 수 있도록 지도합니다. 처음부터 끝까지 편집없이 이루어지는 원테이크 촬영이기 때문에, 각자의 역할을 제대로 해내고 서로를 믿어주는 팀워크가 강력하게 발현됩니다.
이 장대한 과정이 끝나고 난 뒤의 성취감과 애사심, 유대감은 저절로 따라오겠지요.
어떤 대상자들에게 추천하나요?
열정과 패기가 넘치는 신입사원
회사의 비전과 핵심가치, 혹은 신입사원 스스로를 소개하는 컨셉의 립덥을 기획합니다. 연수의 하이라이트 프로그램으로, 기발한 아이디어와 쇼 퍼포먼스가 더해져 모두에게 잊을 수 없는 추억을 제공합니다.
늘 똑같은 워크숍은 가라! 새로운 도전과 활력이 필요한 전사 임직원
매년 구성원들의 단합과 리프레시를 위해 진행하는 전사 워크숍에서 특별한 영상을 만들어보는 것은 어떨까요? 영상의 맨 처음 등장하는 신입사원부터 맨 마지막에 등장하는 CEO까지! 우리 회사 구성원들이 한 마음 한 뜻으로 원테이크 영상 챌린지에 도전합니다.
구성원들에게 새로운 모습을 보여주고 싶은 관리자
회사의 새로운 혁신과 변화를 이끌어가는 관리자(직책자) 분들이 만드는 립덥도 가능합니다. 참여자의 성별, 나이, 직급, 영상에서 표현하고자 하는 주제를 고려하여 매번 새로운 음악과 퍼포먼스를 구성하기 때문에, 구성원들에게 임팩트 있고 감동적인 관리자들의 립덥을 표현할 수 있습니다.
이 과정은 어떻게 진행되나요?
실제 진행 사례를 소개해드릴게요
1.
립덥 프로세스를 소개하고,
음악과 전체적인 스토리,
흐름을 이끌어갈 쇼맨 등을
선정합니다.
2.
팀별로 세부 내용에 대한
퍼포먼스를 기획하고,
그에 필요한 소품 등을
제작합니다.
3.
각 팀의 조장님들이
촬영감독과 함께 동선을 잡고
팀별로 정해진 장소에서
리허설을 진행합니다.
4.
만반의 준비를 갖췄다면,
가이드 음악에 맞춰
본 촬영을 진행합니다.
결과만큼 과정도 재미있습니다.